Daily Log

Starbucks 무료 Wi-Fi 이용 시 [일시적인 시스템 장애입니다.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.] 증상 해결 방법

안녕하세요?

가끔씩 Starbucks Korea 에서 무료 제공하는 KT_Starbucks SSID 에 연결하여 Wi-Fi 서비스를 이용하려다 보면, 다음과 같이 “일시적인 시스템 장애입니다.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” 라는 경고 메시지를 띄우고 Wi-Fi 네트워크에 연결이 되지 않는 증상이 발생하곤 합니다. 오늘도 해당 증상이 발생하여 문제 해결 방법을 공유해둡니다.

 

Screenshot (5)

 

1. 상단 메뉴의 우측에 위치한 [ ··· ] 버튼을 누른 후 펼쳐지는 메뉴에서 [설정] 항목을 클릭합니다.

 

Starbucks_WiFi_001

 

2. [지울 항목 선택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Starbucks_WiFi_002

 

3. [검색 기록] , [쿠키 및 저장된 웹 사이트 데이터] , [캐시된 데이터 및 파일] 항목에 각각 체크하신 후 [지우기] 버튼을 눌러 저장된 기록을 삭제합니다.

 

Starbucks_WiFi_003

 

4. 페이지에 성명과 전자 메일 주소 등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고 서비스 이용 약관에도 동의하신 이후 다시 한번 로그인을 시도하시면 성공적으로 Starbucks Korea 에서 제공하는 무료 Wi-Fi 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.

게시물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고맙습니다.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

%d bloggers like this: